패션 브랜드
Fashion Brand
패션 브랜드
Fashion Brand
글로벌 브랜드 마스터 라이선시로서 당사는 한국 시장에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라이선스 비즈니스를 전개합니다. 창사 이래 경쟁력 있는 브랜드 확보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현재 럭셔리Luxury 부터 대중시장Mass Market 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지향하는 전 세계 30여 개 패션 브랜드 라이선스 권리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브랜드를 경험시킴으로써 독창적인 가치를 보존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것이 패션 라이선스 비즈니스의 목표입니다.
주요업무
브랜드 확보
인지도 높은 글로벌 브랜드와 성장가치가 검증된 신규 브랜드를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합니다.
라이선시 관리
브랜드 사용을 희망하는 라이선시를 모집하고, 계약에 따라 상품과 서비스를 생산·유통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브랜드 콜라보
브랜드 이미지 및 가치 제고를 위한 콜라보 진행으로 시장의 관심과 이슈를 만들고 브랜드 확장성을 확보합니다.
IP 보호
브랜드 지식재산권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위법상품에 대한 법적 제재로 브랜드 가치와 고객경험을 보호합니다.
패션 브랜드 라이선스 비즈니스
한국 패션 브랜드
일본시장 진출
일본 패션시장 규모는 100조 원 이상으로 한국의 2배가 넘습니다. 많은 글로벌 브랜드가 일본 시장을 아시아 진출의 교두보로 삼을 만큼, 패션 선진국으로서의 입지도 견고합니다. 오랜 기간 일본 패션시장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계 패션 브랜드 진출에 대해 대체로 비호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한국 패션 브랜드들의 연이은 일본 진출은, 경쟁력만 담보된다면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극복하고 한국 패션도 일본에서 얼마든지 통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좋은 사례입니다. 자신에 대한 투자 만큼은 비용을 아끼지 않는 젊은층의 일점(⼀点)호화 소비패턴 역시 일본 진출에 긍정적인 요소입니다. APU는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한국 패션 브랜드의 일본시장 진출에 필요한 대응전략·시장조사·유통채널확보·저작권관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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