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사업

Distribution

유통사업

Distribution

APU의 유통사업은 브랜드 라이선스 상품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식품 · 생활용품 · 의류잡화 · 건강헬스 · 미용뷰티 분야까지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국과 일본의 온·오프라인 채널의 유기적 연결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멀티채널 유통방식을 지향합니다.

목표시장

핵심시장
APU 유통사업은 한국과 일본시장을 기반으로 합니다. 핵심시장의 유통 규모는 유통사업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업 이래 지속적으로 핵심시장의 유통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향후 한국과 일본의 수출입 · 판매 규모는 계속 증가 할 전망입니다.

확장시장
중국 · 베트남 · 태국 ·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은 현지 유통 파트너사를 통한 무역 방식으로 진행 합니다. 중국과 대만은 현재 APU 일본 법인을 통해 상품을 진출시키고 있으며, 베트남은 현지 유통과 관련한 투자협상을 진행하고 있는 중요한 확장시장 중 하나입니다.

협력시장
미국 · 캐나다 등 북미와 유럽 · 오세아니아는 현대 그룹의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협력· 위탁방식의 유통을 전개합니다.

전략상품

ORIGINAL
오랜 전통과 매력적인 스토리를 가진 오리지널 상품

NPB(Non-Private Brand)
상품의 기획 · 생산 및 판매까지 협력가능한 제조사 NPB상품

독점유통
해외 독점 유통권리가 보장되는 브랜드 상품

No. 1 / Only one
품질 · 기술 · 평가 · 판매부문 압도적 1위 혹은 온리원 상품

현대그룹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

핵심시장 상품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