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사업

Distribution

유통사업

Distribution

헤리티지 · 식음료 · 패션브랜드 · 헬스케어 영역의 라이선스 비즈니스 전개로 산출된 상품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일반 소비재는 물론 산업재와 디지털 서비스까지 다양한 상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의 유기적 연결로 상품·판매자·소비자의 접점을 확대하는 멀티채널 유통방식을 지향합니다.

목표시장

핵심시장
한국과 일본은 당사 전체 유통 규모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창업이래 지속적으로 일본내 유통 인프라 구축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향후 한국과 일본 상품 및 서비스의 상호 유통은 계속  증가할 전망입니다.

협력시장
중국·인도·태국·대만 등 아시아 지역은 현지 유통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한 무역 프로젝트로 진행합니다. 중국과 대만은 현재 일본 법인과의 협력을 통해 한국 상품을 진출시키고 있으며, 베트남은 현지 투자 협상을 진행하고 있는 중요한 협력 시장중 하나입니다.

확장시장
미국·캐나다 등 북미와 유럽, 오세아니아에서 현대그룹의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위탁판매 방식의 유통을 관리합니다.

전략상품

ORIGINAL 상품
오랜 전통과 매력적인 스토리를 가진 오리지널 상품

NPB(Non-Private Brand) 상품
상품의 기획·생산 및 판매까지 협력가능한 제조사 NPB상품

독점유통 브랜드상품
오직 당사에게만 유통권리가 보장되는 브랜드상품

일본상품 수입 및 유통사업

사업안내

일본시장 진출협력

패션 브랜드

식음료 IP

시니세 헤리티지

헬스케어 IP

라이선스 사업구조

협력 파트너스

現代그룹 씨스퀘어와의 협력으로
글로벌유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現代그룹 씨스퀘어와의 협력으로
글로벌유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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